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글 무설치] 켄시 망한 지구에서 살아남기 받기

[한글 무설치] 켄시 망한 지구에서 살아남기
파일명용량
Kenshi.zip8.3G



영어 폴더에 푸셔야 정상 작동 됩니다.

잡다한 여러 모드나 패치한 버전 입니다.

실행은 kenshi_x64.exe 입니다. 최적화가 좀 망겜이라 로딩이 좀 길수 있습니다



sns01034
어떤식으로 안되는지 말해 주시면 해결해 드릴게요
twillighta
개판이네 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맛우유
잘되네요 ㄱㄱ
석사모니
안댐 ㅡㅡ 환불좀 ㅡㅡ
에리킬
재밌어 보이네요 ㅋㅋ 받아봅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