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퓨판]엔딩메이커+1-384 完 다운로드

[퓨판]엔딩메이커+1-384 完
파일명용량
엔딩메이커+1-384 完.txt6.9M

엔딩메이커+1-384 完



게임 영웅전기2의 고이다 못해 썩은물인 두 사람.  

 

만년 1등 강진호와 만년 2등 홍유희.  

 

어느 날 눈을 떠보니 게임 속 인물로 환생하게 되었는데……. 

 

 “야…  

 

너두?”  

 

“야…  

 

나두!”​ 

 

 영웅전기2의 결말은 인간 세계의 멸망.  

 

하지만 혼자가 아닌 둘이라면. 

 

 그것도 서버 랭킹 1위와 2위가 함께라면. 

 

 완벽한 해피 엔딩을 위한 썩은물들의 행보가 시작된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프롤로그


[아웃복서009님이 로그인하셨습니다.]


남만고양이 : 오, 고인물 왔다.


아웃복서009 : 같이 썩어가는 처지에 고인물은 개뿔이. 니들은 왜 아직도 이거 하고 앉았냐? 나온 지 10년은 더 된 게임인데.


코와붕가 : 일단 거울보고 물어봐.


모니터 너머에서 들려온 대답에 아웃복서009- 임진호는 키득 웃었다.


영웅전기2.


나온 지 벌써 10년이나 지났을 뿐만 아니라 아예 후속편인 3편까지 나왔지만 아직도 파고드는 골수 유저들이 있는,


 진정한 의미에서의 고전명작이었다.


10년도 더 된 게임을 왜 하느냐.


‘재미있으니까.’


게임하는데 다른 이유가 뭐가 또 필요할까.


사실 결정적인 이유가 하나 더 있기는 했지만.


임진호는 영웅전기2의 골수 유저들 중에서도 고인물- 아니,


 아예 썩은물이라 불리는 최상위 랭커였다.


그리고 이 채팅방에는 임진호 못잖은 썩은물이 한 명 더 있었다.


노란폭풍 : 복서 왔냐? 2등으로 내려올 준비는 됐고?


아웃복서009 : 아해야, 아직도 꿈을 꾸느냐? 아서라, 오르지 못할 나무를 쳐다보지도 않는 법이니.


노란폭풍 : 지랄. 이번엔 내가 꼭 1등하고 만다.


아웃복서009 : 그래, 그래. 꿈을 꿀 자유는 누구에게나 있는 법이니까. 네 꿈을 허하노라.


남만고양이 : 둘 다 닥치고 이번 달 랭킹 뜬다.


영웅전기2는 매달마다 타임어택을 비롯한 각종 포인트를 합산해 서버 랭킹을 발표하고 있었다.


그리고 이 순위표 역시 고인물대전이 된 지 오래였다.


[1위 : 아웃복서009 - 315,234,999 포인트] [23개월 연속!]


[2위 : 노란폭풍 - 315,234,125 포인트] [22개월 연속!]


[3위...]


노란폭풍 : 씨발! 시발 이ㄱㅔ 무러야! 이게 무너냐고!


AAA : 오타 터지는 거 보소. 멘붕 제대로 왔나보네.


남만고양이 : ㅂㄷㅂㄷ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


정말로 부들부들 거리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다.


마른 침을 꿀꺽 삼킨 임진호는 일단 안도의 숨을 토한 뒤 폐부 깊은 곳에서부터 끌어올린 호탕한 웃음을 터트렸다.


아웃복서009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봤냐?


아웃복서009 : 넌 영원한 2등이야! e등! 이등이라구! 넘버 투!


노란폭풍 : sdlkghiosdghsodighsdighiofsdoighiosd


AAA : 아, 왔어요. 멘붕.


코와붕가 : 저렇게 반응해주니까 더 놀리지. 절레절레.


아웃복서009 : 아, 즐거웠다. 오늘은 꿀잠 자겠네. 너도 잘 자라, 노란 2등아. 다음 달엔 좀 더 노력해보렴.


노란폭풍 : 야! 겨우 800점 정도 차이거드는?!


아웃복서009 : 그러게. 그 874점을 왜 못 버셨나 몰라. 아, 이게 바로 1등과 2등의 차이인가?


노란폭풍 : 너무 심한 욕설은 제재 대상입니다.


노란폭풍 : 너무 심한 욕설은 제재 대상입니다.


노란폭풍 : 너무 심한 욕설은 제재 대상입니다.


노란폭풍 : 너무 심한 욕설은 제재 대상입니다.


노란폭풍 : ㅆ|발이 감탄사지 무슨 욕이라고!


아웃복서009 : 아무튼 난 자러 간다. 잘 자라. 내 꿈꾸고♥


노란폭풍 : 너무 심한 욕설은 제재 대상입니다. 

 

그리고 몇 분.


채팅창에 새로운 대화가 출력되지 않자 한 손에 팝콘을 들고 월례행사를 구경하던 고인물들이 다시 말문을 열기 시작했다.


남만고양이 : 뭐야, 진짜 자러 간 거야?


코와붕가 : 노폭도 자러 갔나? 얘도 말이 없는데?


AAA : 만년 1등이랑 2등이 나란히구만, 나란히. 그냥 백년해로해라, 백년해로.


코와붕가 : BL소설 찐한 거 하나 나오겠네.


AAA : 아, 젠장. 상상해버렸어.


남만고양이 : 뭐지? 복서는 몰라도 노폭이면 헛소리 말라고 지랄해야 정상인데. 진짜 둘 다 자러 간 건가?


.


..


...


[아웃복서009님이 로그아웃하셨습니다.]


[노란폭풍님이 로그아웃하셨습니다.]


.


..


...


[임진호님이 플레이아데스에 입장하셨습니다.]


[홍유희님이 플레이아데스에 입장하셨습니다.]



mgins
받아갑니다~!
병주고약줌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이녕이여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밀크티굿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백도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아이맥스33
받아갑니다~!


다운로드